자동차

자동차 마니아가 돈 많으면 집 뒷마당에 생기는 일

모두의자동차 2022. 10. 8.

자동차에 진심인 사람이 돈이 많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미국 아칸소주에 위치한 48만 평 넓이의 부지에 218평 크기의 집이 화제다.

자동차 마니아의 주도로 지어진 집은 방 개수보다 두 배나 많은 차고를 갖추었고 무엇보다도 놀라운 점은 뒷마당에 2km 길이의 프라이빗 레이스 트랙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집의 정문을 들어가서 바로 좌회전을 하게 되면 레이스 트랙으로 진입하게 되는데 연속적인 헤어핀 코너를 맞닥뜨리게 되며 다양한 형태의 코너를 무사하게 완주하면 집앞에 다다르게 된다.

이 집은 2016년 지어졌으며 5개의 침실과 6개의 욕실이 있으며 총 18개의 방이 존재한다. 2개의 주방과 게임룸 그리고 프라이빗 영화관도 갖췄다. 이 외에도 메인 하우스와 멀리 떨어진 곳에 게스트 하우스가 있으며 게스트 하우스는 완벽하게 태양광 패널의 에너지로 전력을 공급받는다. 아칸소 주에서 개인 소유의 태양광 패널 중 가장 큰 규모로 알려졌다.

현재 해당 집은 $6.7m ( 95억 원)의 가격으로 매물로 나와 있는 상태다. 매물이 위치한 아칸소 주 북부 지역은 아칸소에서 가장 발전된 지역이며, 아칸소 주는 배기가스 테스트를 하지 않아도 되므로 해당 매물을 소유하는데 이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