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람보다 자동차가 더 대접받는 호텔 ‘화제’

모두의자동차 2022. 9. 5.

사람보다 자동차가 더 극진히 대접받는 곳이 있어 화제다. 해당 장소는 영국 하트퍼드셔에 위치한 힐튼 카 스토리지다. 힐튼 카 스토리지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사람이 이용하는 힐튼 호텔과 비교해도 우위를 점할 정도로 자동차를 위한 극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자동차 연식에 상관없이 모든 럭셔리 및 고성능 자동차들은 5성급 컨시어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량이 도착하면 왕족을 모시 듯한 최상의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객은 차량이 필요한 서비스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부분적인 서비스를 받거나 풀 서비스를 고르면 된다.

2,100평 규모의 3층 건물은 최고의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차량을 보관하기 위한 최고의 온도와 습도로 항시 유지된다. 힐튼 카 스토리지에 차량을 맡기는 고객들은 차량 복원, 수리, 디테일링 세차, 자동차 경주를 위한 준비, 자동차 정기 검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차량 관련 원스톱 서비스를 거쳐 완벽한 차량 상태로 탈바꿈 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장소로 차량을 이동시켜 주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힐튼 카 스토리지의 서비스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제공 내용으로 보았을 때 상당히 고가일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소식이 알려지자, 해외 누리꾼들은 이 서비스를 다른 지역에도 확대해 달라” ,”돈으로 행복을 살 수 있는 것이 맞는 말이었다” ,”적합한 지역에서는 수요가 엄청 많을 것 같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