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색상하면 떠오르는 가장 흔한 색상은 화이트, 실버, 블랙이다. 가장 큰 이유로는 제일 무난하고 중고차 가격 방어가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무채색을 제외하고 그냥 넘어가기에는 너무나도 멋진 자동차 색상들이 존재한다. 나만의 개성이 필요하다면 차량 구매 시 고려해야 할 멋진 색상 3종을 알아본다.
1. 현대 세이지 그린(Sage Green)
꼭 강렬한 채도의 색상만이 멋진 것은 아니다. 현대차의 세이지 그린이 증명해 준다. 현대차는 무채색 차량이 넘치는 도로 위에 대항하여 독특한 해결법을 내놓았다. 세이지 그린은 그레이 컬러에 그린을 연하게 믹스했다.
결과적으로 세이지 그린 색상은 시골, 해변, 도시 어디서나 어울리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컬러로 탄생했다. 현대차의 블루 스톤(Blue Stone) 색상도 멋지지만 다른 제조사들도 블루 색상이 섞인 그레이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세이지 그린이 선정됐다.
2. BMW 썬더나이트 메탈릭(Thundernight Metallic)
최근 BMW는 M 라인업 모델들에 거대한 그릴에 어울리는 강렬한 색상들을 적용해왔다. 그 중 썬더나이트 메탈릭은 단연 돋보인다. 해당 색상은 M240i에 적용되었는데 2시리즈의 레트로 디자인에 잘 어울린다.
만약, M4 모델을 구매 고려 중이라면 아일 오브 맨 그린 (Isle of Man Green Metallic)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3. 현대 디지털 틸 그린 펄 (Digital Teal Green Pearl)
디지털 틸 그린 펄 색상은 아이오닉5에 제공된다. 이 색상은 레트로 디자인을 입은 순수 전기차 아이오닉5와 굉장히 잘 어울린다. 블루와 그린 컬러가 빛의 강도와 보는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변화하는 독특한 특성을 가졌다.
세련되면서도 진중한 면모를 가지고 있는 디자이너의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컬러다. 아이오닉5를 구매 고려 중이라면 흔한 화이트, 실버, 블랙 보다는 차량의 개성을 더욱 살려줄 디지털 틸 그린 펄도 선택지에 넣어 보자.
댓글